뉴스
박은혜의 파격 변신! '분홍 립스틱' 포스터 공개
박은혜 주연의 MBC 새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이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4종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0일(수) 공개된 포스터의 주인공들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분위기를 선보이며 극중 캐릭터의 모습을 부각시켰다. 남녀 주인공 4명은 각자 대비되는 색상의 의상을 입고 앞으로 전개될 그들의 사랑과 대립을 표현했다.
「분홍 립스틱」의 여주인공 박은혜는 4인이 함께한 메인포스터는 물론 단독 포스터에서도 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은 드레스와 함께 붉게 칠한 립스틱, 그리고 거울에 비치는 모습을 통해 극 중 그녀가 감당할 고통과 희생, 그리고 사랑을 표현해 내고 있다.
포스터 촬영이 진행된 날 연기자들은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포스터 촬영장에 등장했다. 의상과 메이크업을 마친 박은혜의 모습과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서유정의 모습에 모든 사람들은 감탄을 내질렀다고.
촬영 동안 분위기를 이끌어간 이주현과 박광현. 이들은 평소와 다름없이 유머러스한 대화를 서로 주고받으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1월 11일(월) 오전 7시 50분에 첫방송 될 「분홍 립스틱」은 세 명의 남자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파란만장한 한 여자의 사랑과 성공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