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준기, 18일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 공개
배우 이준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시아 전역에 있는 팬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 ‘스플랜더’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소후닷컴’, 한국 공식 팬클럽 사이트 ‘하늘아래 준기 세상’과 이준기 미니홈피를 통해 이준기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이 공개된다.
이 영상에서 이준기는 한국어 뿐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또 영상 메시지를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준기가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영상에서 이준기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성탄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에서 잠시 촬영 중에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성탄절 가족, 친구, 애인과 즐거운 시간 만드시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랄께요.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 있다는 생각으로 저는 힘을 내고 있습니다. 이번 성탄절은 촬영장에서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멀리서나마 즐거운 성탄절을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소후닷컴’ 관계자는 “그동안 팬들이 이준기 단독 페이지를 만들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었다. 그런데 이번 기회로 이준기 관련 특별 페이지와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동시에 진행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이로 인해 다시한번 중화권에서 이준기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한류스타임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밤샘 촬영으로 고단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는 소식을 멀리서나마 듣고 있었는데, 역시 이렇게 한 주 빠른 크리스마스 인사까지 짬을 내서 촬영하고, 자필 크리스마스 카드까지 준비한다는 건, 이준기의 특별한 팬사랑이 어느 정도인지 느낄 수 있었다. 그가 중화권 최고 인기스타가 된 건 모두 그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원하는 것이 진심임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준기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크리스마스 동영상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 ‘스플랜더’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소후닷컴’, 한국 공식 팬클럽 사이트 ‘하늘아래 준기 세상’과 이준기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