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켓인사이트 제공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감흥이 사라지기도 전에 밀려드는 스케줄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장근석이 휴식도 반납한 채 오는 5일 팬 사인회를 갖는다.

삼성 YEEP 모델로 활동 중인 장근석은 디지털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을 위한 체험형 IT 모바일 전문매장인 ‘삼성 모바일’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팬 사인회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한다.

지난 29일 도쿄 나가노 선플라자에서 2000여명의 팬들과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드라마 인기를 계속 이어 갔다.

이번 사인회는 오는 5일 종로 영풍문고에서 오후 4시부터 약1시간동안 진행될 계획이다. 장근석은 “오래간만에 팬분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레고 기대된다.”며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너무나도 큰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을 받았다. 팬 사인회를 통해 팬분들과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고 전했다.  

팬들 역시 이번 팬 사인회에 대해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방 팬들의 경우에는 팬 사인회에 참석하기 위해 버스를 대절하기도 하는 등 열정을 보이며 팬사인회를 기다리는 모습이다.

한편, 장근석은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이후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모색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