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켓인사이트 제공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천재적인 음악성을 지는 그룹 A.N.Jell 리더 황태경 역할로 열연 중인 장근석의 팬들이 드라마와 관련된 UCC와 음원들을 제작한 것이 알려지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중 '고미남송', '돼지토끼송'등이 특히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 '고미남송'은 극중 황태경이 고미남을 부르는 목소리를 모아 리믹스 한 것으로, 황태경의 다양한 감정들이 실린 목소리와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완성도 있고 재미있게 만들어졌다.

'돼지토끼송'도 마찬가지로 고미남의 별명인 돼지토끼를 부르는 목소리를 모아 제작한 것으로, 두 음원 모두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장근석 갤러리 회원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장근석은 "모니터링하다 우연히 '고미남송'을 듣게 되었다. 팬분들이 만들어주신 드라마 관련 제작물을 보면 재미있고 완성도도 높아 깜짝 깜짝 놀라기도 한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이러한 것들을 제작 하려면 드라마에 대한,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넘어 애정이라는 것도 있어야 하는데 어린 배우에게 이렇게 넘지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너무 고맙고 신기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황태경과 고미남의 본격적인 러브 라인이 형성 되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태로 드라마 인기 만큼이나 관련된 UCC가 붓물을 이루며 관심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이슈를 낳을 것으로 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