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남이시네요>, '비틀즈' 연상케 한 '미남룩' 눈길
열혈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든든한 지지를 얻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홍정은, 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의 꽃미남 밴드 A.N.JELL이 비틀즈의 모즈룩을 연상케 하는 블랙 수트를 차려 입었다.
‘유헤이’ 역의 유이가 극중에서 영화 <스위트 키스>의 주인공이 되자 A.N.JELL의 멤버인 ‘태경’(장근석 분), ‘미남’(박신혜 분), ‘제르미’(이홍기 분), ‘강신우’(정용화 분)를 시사회장으로 초대한 장면에서 이들은 비틀즈의 모즈룩을 연상케 하는 댄디한 정장 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모즈룩의 특징인 타이트한 블랙 수트와 꼭 끼는 셔츠, 폭이 좁은 넥타이가 색다른 느낌을 준다.
클래식한 느낌의 A.N.JELL과 달리, ‘유헤이’는 원석이 달린 블랙 미니 드레스와 부츠로 깜찍함을 살렸다. 이 날 시사회 신에서는 ‘우비소녀’로 유명한 개그우먼 권진영이 연예 프로그램의 리포터로 출연했다.
오늘 28일 방송되는 <미남이시네요> 7회는 ‘태경’과 ‘유헤이’의 공식연인 발표와 이로 인해 마음 아파하는 ‘미남’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 ‘미남’을 바라보며 사랑을 키워가는 ‘신우’의 러브 스토리도 함께하며, ‘미남’이 아버지의 기일로 시골을 내려가자 함께 따라간 ‘태경’이 예상치도 못한 황당 사고 등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