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초록뱀미디어 제공


노형욱이 원년멤버들의 특별출연 릴레이가 예상되는 ‘지붕 뚫고 하이킥’의 첫 특별 출연진으로 등장한다. 노형욱은 2002년 김병욱 PD와 함께 ‘똑바로 살아라’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던 특별한 인연이 있다.

제작사 측은 “ ‘똑바로 살아라’ 이후 노형욱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던 김병욱 PD가 직접 전화를 걸어 특별 출연을 부탁했다. 노형욱 또한 김PD의 요청에 다른 스케줄을 정리하고 한달음에 달려와 강원도에서 무려 3박4일 동안 진행된 촬영에 기꺼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노형욱은 9월7일 첫 방송 될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1회분에 김혜성과 함께 출연할 예정. 산 속에서 빚더미 아빠 때문에 도망살이를 하는 신세경, 서신애 자매 앞에 깜짝 등장한다.

지난해 10월 종영된 KBS 일일극 ‘돌아온 뚝배기’ 이후 차기작을 물색하며 학교 수업에 올인해왔던 노형욱은 “촬영 당시 무더위와 싸우느라 고생을 하기도 했지만, 김병욱PD가 잊지 않고 찾아줬다는 사실 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다”며 “개인적으로는 오랜만의 안방극장 등장이라는 설렘과 긴장감 또한 있다”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어 “ ‘똑바로 살아라’ 때부터  항상 색다른 웃음을 안겨주는 ‘김병욱표 시트콤’을 ‘무한 신뢰’해왔다. 이번 시트콤 역시 기대감이 크다”고 응원을 보냈다.

한편 '시트콤 명장' 김병욱 PD의 후속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붕 뚫고 하이킥'은 서울로 갓 상경한 두 자매가 성북동 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게 되면서 이집 식구들과 벌이는 유쾌한 코미디가 담겨질 예정. 이순재, 김자옥, 오현경, 정보석, 신세경, 황정음, 최다니엘, 윤시윤, 이기광, 줄리엔강, 서신애가 출연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