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원과 결혼발표' 신지, 흑발 변신 후 더 어려진 동안 미모 "덧 입혔지 뭐"
신지가 흑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27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머리도 많이 길었고, 색도 다시 밝아져서 번거롭지만 어두운 색으로 덧입혔지 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흑발로 변신한 신지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있는 모습이다. 그는 환한 미소로 동안미모를 뽐내고있어 보는 이들을 감탄케한다.
특히 이는 문원과의 결혼발표 하루 뒤에 전해진 모습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글씨 편지로 동거 기간 동안 더욱 단단해진 문원과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이어간다고 발표했다.
한편, 신지는 지난 해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후,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 멤버 김종민, 뺵가와 만나는 상견례 영상 콘텐츠에서 돌싱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과거 의혹과 태도 논란 등으로 대중의 결혼 반대 여론에 부딪혔다. 의혹은 소속사를 통해 해명됐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한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영하 13도 설산에서 핫핑크 비키니를? "최고의 사우나"
▶'디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자태…해변의 핫한 여인
▶오정연, 물오른 한 뼘 비키니 핏…에메랄드빛 바다로 다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