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김지유의 연말 여행 사진 / 사진 : 김지유 인스타그램


연하남과 교제했던 과거를 고백해 화제를 모은 김지유의 과거 여행룩이 시선을 끈다.


김지유는 지난 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December"라는 글과 함께 바다가 보이는 통창이 있는 한 숙소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유는 초미니에 블랙 스타킹, 그리고 루즈핏한 레드 가디건을 매칭하며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김지유는 환한 미소로 당시의 행복한 분위기를 짐작케한다.


한편, 김지유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해 연하남 고백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이상형이 김기리였다. 훈훈한 스타일에 연하남을 좋아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홍윤화가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잘생긴 사람은 없었다"라고 하자, 김지유는 "이상하게 잘 만나다가 갑자기 딱한 사연이 나오더라. 결국 내 지갑이 열리는 상황이 되더라"라고 연하남과의 과거 열애를 고백했다.


한편, 김지유는 SBS 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영하 13도 설산에서 핫핑크 비키니를? "최고의 사우나"
▶'디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자태…해변의 핫한 여인
▶오정연, 물오른 한 뼘 비키니 핏…에메랄드빛 바다로 다이빙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