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윤정, 아역배우 안태린과 귀요미 투샷 "진짜 친절·털털…완벽한 추구미"
고윤정과 아역배우 안태린의 투샷이 공개됐다.
20일 안태린의 엄마가 관리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른말이 필요없는 사랑할수밖에없는 차무희 그 자체인 고윤정배우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고윤정이 브이 포즈를 하고 아역배우보다 몸을 낮춰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사실 태린인 도라미이셨을때봐서 방해될까봐 조심시키기도했지만 너무 예쁘셔서 그 존재자체가 어려웠는데 진짜 친절하고 털털하시고 잘 웃으시고 반전매력이셨어요. 미모도 성격도 나의 완벽한 추구미"라며 "어린무희를 할수있게된건 오로라를 본것보다 더더더 큰 행운이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고윤정과 안태린이 함께한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는 지난 1월 16일(금) 공개 이후 4,0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2위에 등극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전후 비주얼 공개 "지금 41kg"
▶ '엄태웅♥' 윤혜진, 초슬렌더 몸매로 소화한 비키니 자태 "그냥 경이로울 뿐"
▶ 맹승지, 완벽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수영복 추천…뭘 입어도 잘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