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뽀뽀녀' 20기 정숙, 열애 중 고백 "남친은 '나솔' 보지도 않아서 몰랐대"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최근 20기 정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물모음. 끝까지보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나의 경험담!"라는 글과 함께 대중과 나눈 이야기를 모은 게시물을 공개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남친 공개.
한 네티즌은 '정숙님 남자친구가 '나는솔로'에 대해 언급은 안하나요? 그래도 이슈가 됐었는데 신경쓰지 않나 궁금해요. ISTP셔서 별 관심이 없으신가!'라고 물었다. 이에 20기 정숙은 "남자친구는 '나는솔로' 보지도 않아서 내가 누군지도 몰랐대"라고 답변을 시작했다.
이어 "일 미팅 전에 잠깐 인스타 검색 해봤다던데. 사귀고 나~중에 물어보니까 '사람들이 너한테 뽀뽀녀라고 하길래 검색해봤었지?'라던데. 전혀 노상관함. 다들 과거는 있잖아? 뭐 내가 나쁜 짓(?) 한 것도 아닌데"라고 덧붙이며 알콩달콩 열애 중인 소식을 전했다.
한편, 20기 정숙은 '나는 솔로'를 통해 20기 영호와 연인에서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뽀뽀 장면으로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이후 '나솔사계(나는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결혼 계획 중이라 밝혔지만, 결국 결별 소식을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전후 비주얼 공개 "지금 41kg"
▶ '엄태웅♥' 윤혜진, 초슬렌더 몸매로 소화한 비키니 자태 "그냥 경이로울 뿐"
▶ 맹승지, 완벽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수영복 추천…뭘 입어도 잘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