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재키와이 인스타그램


AOMG 측이 재키와이가 폭로한 데이트 폭력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했다.


15일 AOMG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재키와이와 관련하여 최근 제기된 사안에 대해 입장을 밝힙니다"라고 공식 입장의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재키와이는 교제 관계에서 발생한 데이트 폭력 피해 사실을 회사에 공유하였으며, 법적 절차에 따라 해당 사안은 처리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신체적, 정신적 안전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법률 자문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해당 사안은 사법 절차에 따라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는 단계다. 소속사 측은 "근거 없는 추측이나 확인되지 않은 정보의 확산, 2차 가해로 이어질 수 있는 행위는 아티스트에게 또 다른 상처가 될 수 있음을 깊이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재키와이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2주 동안 밖에 못 나갔다"라며 폭행의 흔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전 연인이자 프로듀서 A씨로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고, A씨는 "99% 맞고 욕먹은 건 나"라고 즉각 이를 반박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강민경, 딱 붙는 운동복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S라인 뽐내며 공개한 반전은
▶맹승지, 무노출 모노키니인 줄 알았는데…옆구리부터 등까지 속살 노출
▶'윤정수♥' 원진서, 발리 여신 등극할 수영복 자태 "인생 첫 신혼여행"


안녕하세요. AOMG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재키와이와 관련하여 최근 제기된 사안에 대해 입장을 밝힙니다.


재키와이는 교제 관계에서 발생한 데이트 폭력 피해 사실을 회사에 공유하였으며, 법적 절차에 따라 해당 사안은 처리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신체적, 정신적 안전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법률 자문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사안은 사법 절차에 따라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는 단계이며, 수사 및 법적 판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언급을 삼가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근거 없는 추측이나 확인되지 않은 정보의 확산, 2차 가해로 이어질 수 있는 행위는 아티스트에게 또 다른 상처가 될 수 있음을 깊이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아티스트가 안전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함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