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민우 "우리 네가족 행복하자"…日아내, 재혼 후 둘째 출산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둘째 아빠가 됐다. 6살 딸을 가진 일본인 아내가 출산하면서다.
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습니다.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하면서 너무나 감사한 일이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되는건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 다시 한 번 느끼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아기의 얼굴 위로 엄마와 아빠가 손하트를 그린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너무너무 고생한 와이프에게 가장 먼저 고맙고 존경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신화의 이민우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야겠다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출산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우리 네가족 행복하자! 만나서 반가워 양양아~"라고 아빠가 된 벅찬 마음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이민우는 앞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을 통해 6세 딸을 가진 일본인 여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더했다. '살림남'에서 일본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에 온 예비 신부와 부모님 댁에서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2026년 3월 29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이용대와 열애설' 윤채경, 얼기설기 뚫린 섹시 모노키니 자랑…"이모저모고모!"
▶이소라, "가슴 성형 실리콘 때문에 물에 뜬다고?" ♥최동환 성형 공격에 "싸우자"
▶모모, 튜브탑에 묵직한 볼륨감…걸그룹 원탑 글래머러스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