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나언, '공개열애 중' 김우석 불안케할 미모…딱 붙는 룩에 러블리 미소
강나언이 러블리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9일 강나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미. 메리 킬즈 피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나언은 단정한 교복 차림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긴 생머리와 깨끗한 미모가 더해져 학창시절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나언은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 속 우미 역으로 합류했다. '메리 킬즈 피플'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로, 고등학생 ‘우미’ 역을 맡은 강나언은 입체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강나언은 지난해 10월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우석과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강나언 소속사 엔터세븐 측은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만 입고 뼈말라 몸 자랑…갈비뼈가 훤히 보여
▶'싱글맘' 정가은, 배꼽까지 파인 드레스 속 고스란히 드러난 라인…"착각 금지"
▶정유지, 색색의 수영복 입고 뽐낸 아름다운 자태 "실시간으로 까매지는 내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