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즈언, 활동 중단…'아홉(AHOF)' 8인 체제 활동
그룹 '아홉(AHOF)'의 멤버 즈언이 활동을 중단한다.
16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아티스트 아홉(AHOF)을 향해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멤버 즈언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라는 글로 공식입장 말문을 열었다.
즈언은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즈언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절대적인 안정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를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활동 지속에 대한 의지를 보였으나, 당사는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당분간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회복에 전념할 것임을 전했다.
아홉은 8인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에 따라 금일(16일)부터 일시적으로 아홉(AHOF)은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다이스케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즈언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해 밝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6살 연하♥' 장나라, 깜찍한 수영복 비주얼에 전남편(?) 지승현도 "귀여우시네요"
▶'심신 딸' 벨, 수영복 입고 아찔한 윙크…워터파크 여신 포착
▶노산·난임 이겨낸 강은비·초아→'혼전임신' 곽튜브…연예계 경사 러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