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X베니타 결별 / 사진 : '돌싱글즈4' 베니타 인스타그램


'돌싱글즈4'를 통해 만난 베니타, 제롬 커플이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1일 베니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글을 올리기까지 많은 고민끝에 저희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제롬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베니타는 제롬과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그는 "특별하게 만나 함께 지내면서 많은 추억도 쌓고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으며 지내왔지만,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안고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미움없이 단순히 더 나은 서로의 삶을 위해 내린 결정"이라고 덧붙이며 단단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홀로서는 각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금만 쉬었다 더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지난 2023년 방송된 MBN '돌싱글즈4'를 통해 제롬과 베니타는 만남에서 현실커플로까지 이어졌지만, 안타까운 결별 소식을 전하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효린, 초밀착 블랙 시스루도 갓벽 소화력…당당한 글래머러스 자태
▶'나는솔로' 15기 순자, 46kg 유지어터의 당당한 발리룩…"만원도 안하는 수영복"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과 연인? "그때는 맞고 지금은 아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