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난 성우' 김선혜, 故송영규 추모 "소식 접하고 내내 허망한 마음"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난'의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이자 배우 김선혜가 세상을 떠난 故송영규를 추모했다.
5일 김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연기를 하겠다 마음먹고 들어간 낯설고 긴장된 촬영장에서, 제 파트너가 선배님이었기에 시작이 편하고 현장이 즐거웠답니다. 특별출연이시라 짧은 만남으로 끝난 것이 아쉬워서 꼭 다시 좋은 작품에서 만나길 고대하고 있었던 터라.."이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 한 송이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어 "소식을 접하고 내내 허망한 마음을 잡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보여주신 부드러운 미소와 열정적인 에너지 내내 기억하겠습니다. 편히 쉬세요 선배님.삼가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 RIP 배우 송영규"라며 추모의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배우 송영규는 지난 4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의 한 장소에 세워진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지난 달 25일 용인시 기흥구 일대에서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신 후, 만취 상태로 운전한 사실이 보도됐고, 이후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무대에서 하차하며 심적 고통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경기도 용인시 다보스병원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으며, 상주로는 송영규의 두 딸과 아내가 이름을 올렸다. 오는 6일 오전 7시 30분 발인이며, 장지는 함백산 추모공원이다.
▶김희정, 비키니가 작아 보이는 묵직한 볼륨감…상큼+러블리 글래머 자태
▶레드벨벳 조이, 물에 젖어 완성된 인어공주 비주얼…살 빠진 듯 물오른 미모
▶맹승지, 수영복에 갓벽 '베이글녀' 자태 "생각만해도 행복한 세글자…밤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