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소희, 인간 복숭아 변신…日 팬미팅에서 '러블리 여신'
배우 한소희가 일본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21일, 한소희는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를 2회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팬들과 직접 만난 이번 팬미팅에서 한소희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현장을 빛냈다.
이날 한소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그중 부드러운 핑크 톤의 홀터넥 미니 드레스를 착용한 무대에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오메가 타임피스로 룩의 완성도를 높이며 한소희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소희가 착용한 시계는 그녀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메가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로 절제된 광채의 선레이 마감 라벤더 다이얼이 특징이다. 무대 조명 아래 은은하게 빛나는 라벤더 다이얼은 한소희의 감각적인 룩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으로 한소희 특유의 우아한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한편, 한소희는 이번 월드투어 팬미팅을 통해 각국의 팬들과 특별한 소통으로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정호연, 역시 모델은 다르네…평범한 수영복도 완벽 소화하는 슬렌더 자태
▶'이규혁♥' 손담비, 출산 후 댄싱퀸 시절로 완벽 복귀…"퀸비 커밍순"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