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사진 :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정숙이 대중과 소통했다.

20기 정숙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대중의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 네티즌은 20기 정숙에게 '언니 보면 동기부여 받는 것 같아요! 저도 언니처럼 재미나게 인생을 살아보려고요. 그리고 너무 예쁘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20기 정숙은 "제가 그리 잘 살고 있는 건 아니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인생을 다채롭게 새로운 경험으로 꽉꽉 채우는게 제 목표예요! 항상 재밌는거 찾아다니는 도파민 중독자"라고 답하며 휴양지에서 찍은 사진을 덧붙였다. 해당 사진 속 20기 정숙은 과감한 휴양지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0기 정숙은 '나는 솔로'를 통해 20기 영호와 연인에서 현커(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뽀뽀 장면으로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이후 '나솔사계(나는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결혼 계획 중이라 밝혔지만, 결국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후 최근 20기 정숙은 자신의 유튜브채널 '나는 이은율'을 통해 새로운 연인이 생겼음을 고백하며 큰 축하를 받았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갈비뼈 드러난 앙상한 몸매…군살 제로
▶ 제이제이, 구멍 숭숭 뚫린 수영복이 너무 야해…초글래머의 몸매 자랑법
▶ '애둘맘' 정아, 윗가슴 트여 있는 운동복 사이 깊은 골…육감적 글래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