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어인데 공손해…광희 온통 지디 스타일로 뽐낸 멋 "땡큐 GD 소 머치"
광희가 지드래곤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재회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20일 광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GD so much(GD 정말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광희는 지드래곤 스타일의 모자와 두건을 착용하며 그와 같은 스타일로 변신했다. 이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프로젝트 그룹 '황태지'로 만났을 당시, 동갑인 친구이지만 선망의 대상으로 밝혔던 지드래곤과의 만남에 조심스러웠던 광희의 모습과 매칭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한다.
네티즌들은 "광희와 지용이 영배 오구오구오구", "권다정과 행복한 추억", "지디랑 만나서 귀한 선물 받았구나", "헉! 지디님이 주신거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호PD와 GD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는 '굿데이(Good Day)'는 MBC 편성을 확정지었다. '굿데이(Good Day)'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리얼리티 예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멤버로는 정형돈, 황광희를 비롯해 김수현, 황정민, 정해인, 임시완, 김고은, 조세호, 에스파, 데이식스, 안성재 셰프 등이 출연 예정으로 알려졌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온천에서 수영복 입고 뽐낸 아찔 자태 "폭주 중"
▶장영란, 수영복에 다 비치는 망사커버 "쑥스럽지만 저의 두번째 바프"
▶ 맹승지, 수영복 입고 글래머러스 몸매…물 속 뒷모습은 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