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채널 'NEW Jeans' 영상캡처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가 가족과 함께 떠난 휴가 모습을 공개했다.

19일 유튜브채널 'NEW Jeans'에는 "MINJI SCENE #8 베트남 휴가 가요? | MINJI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제목 그대로 베트남으로 가족 여행을 떠난 민지의 행복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민지는 공항에서부터 브이로그를 담기 시작했다. 이후 베트남 호텔에서 일어나 "어제 새벽에 나트랑에 도착했고요. 완전 잘자고 오늘 일어나서 네일을 받으러 갈 거예요"라고 인사했다. 메이크업 전 민낯의 모습이지만 뽀얀 피부에 굴욕없는 아름다운 자태로 감탄을 더한다.

이후 민지는 여동생과 네일을 받으러 향했다. 쇼핑을 마치고 온 후, 밤에 휴양지 룩을 샀다며 깜짝 패션쇼를 펼치기도 했다. 어색해 하며 계속 웃음짓던 민지는 "그냥 누가봐도 '나 휴양지 놀러웠어'룩"이라고 설명하다가 "귀여운데?"라고 만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수영장에서의 모습도 공개됐다. 풀빌라에서 민지는 숙소에 있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그는 수영장에서 튜브를 끼고 시간을 보냈다. 해당 튜브는 민지가 '초등학교 1학년때' 부터 쓰던 오래된 튜브로 여히 민지에게 딱 맞아 놀라움을 더한다. 물속에 들어간 민지는 튜브를 끼고 빙글빙글 돌거나, 수영을 하고, 깜짝 공연까지 선보이는 등 가족 앞에서 즐거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더한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1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무대에 올랐다.


▶ 오또맘, 옷입는 과정 공개…'돌싱' 베이글녀의 역대급 글래머러스 자태
▶ 카리나, 은은한 글래머러스 자태…몸 조이는 코르셋 느낌에 배가된 섹시美
▶ '강석우 딸' 강다은, 가슴 위가 뚫린 거야? 청순 글래머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