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3기 광수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광수가 결혼을 발표했다.

28일 13기 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입니다. 코딩을 해서 앱을 만듭니다. 그리고 2024년 9월 7일 토요일부터 저는 남편이 됩니다"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13기 광수는 자신이 결혼에 적합한 사람인지 고민하던 중 연인을 만나게 됐다. 그는 자신의 연인의 애칭을 '삐약이'라고 불렀다. 13기 광수는 "서로 싸우기도 하고, 정답게 지내기도 하고, 화를 내기도 하고, 뜨겁게 사랑하기도 하는 사이입니다. 저의 특이함에서 장점과 단점을 모두 보는 사람입니다"라며 예비 신부에 대한 깊은 사랑을 전했다.

13기 광수는 결혼 생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그는 "결혼은 하는 것보다 유지하는게 더 중요합니다"라며 "저의 오랜 꿈은 좋은 아버지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 첫단계로 먼저 좋은 남편이 되는 것부터 시작하고자 합니다. 몸과 마음이 편할 때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따라서 저는 인생에 역경이 닥치고 세상이 우리를 공격한다고 느낄 때조차 삐약이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감사의 마음도 덧붙였다. 13기 광수는 "결혼을 달성하기 까지 저에게 도움을 주신 무수한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의 가족들, 친구들, 직장동료들, 스쳐지나갔던 인연들, '나는솔로' 동료 출연자들, '나는솔로' 제작진 분들, 그리고 진솔한 조언을 주신 시청자 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그리고 이 길을 먼저 걷고 계신 선배 부부님들, 선배 엄마 아빠님들께도 존경을 표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13기 광수는 SBS PLUS, ENA '나는솔로'와 '나는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 산다라박, 무대 위 가슴골 노출…'워터밤' 달군 아찔함
▶ 이효리, 블랙 언더웨어 위 강렬한 레드 수트
▶ 이민정, 비키니에 깜짝 놀랄 핫바디…'♥이병헌' 복 받았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