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싱글즈' 제공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에스팀 소속 모델 겸 DJ 안나킴 (Ana Kim)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90년대 홈 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안나킴은 패션모델다운 피지컬과 특유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비비드 한 아이섀도와 얇은 눈썹, 치크로 포인트를 준 안나킴은 제시믹스의 핫 오렌지 컬러의 워터 쇼츠와 골든구스 후드 톱과 삭스에 미우미우의 토트백을 매치한 스타일과 알라이아의 셔츠 스타일 화이트 보디슈트에 디젤의 레이스업 모니브의 데님힐, 강렬한 레드 스타킹 아이템 등 복고무드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역동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레트로 룩으로 싱글즈의 패션 화보를 연출했다.

또한 안나킴은 젝시믹스의 와일드 핑크 컬러의 배색 스윔슈트, 뮬라웨어 라임 그린 컬러의 우븐 재킷, 아디다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의 크루 삭스, 크롭트 반팔 상의, 연보라색의 플리츠스커트 등 레트로 무드의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매치했다.

한편, 안나킴은 모델로서의 존재감은 물론,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행사에서 DJ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임과 동시에 영화,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등에도 출연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나킴 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댁' 고원희, 아찔한 비키니 자태…슬림 핫보디에 "레전드 몸매"
▶ 나나, 아무것도 안 입은 줄 '깜짝'…과감한 비키니에 '완벽 그 이상'의 몸매
▶ 이소라, 이렇게 글래머러스 했어? 로판 여주 풍에 아찔한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