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민영이 수영장에서의 셀카를 공개했다.

12일 박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기 이모티콘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빨간 헤드셋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민영은 햇살이 내리쬐는 수영장에서 사진을 담았다. 민낯에 가까운 모습이지만 관능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0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열연한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김중희 등은 포상휴가 차 3박 5일 베트남 여행을 떠났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12%의 시청률로 종영했다. 또한 화제성 1위를 비롯해 아마존프라임비디오에서 글로벌 TV쇼 1위에 오르는 등 성과를 거뒀다.

한편, 박민영은 지난 2022년 9월 빗썸의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 씨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강씨는 코인회사 '빗썸'의 실소유주로, 박민영에게 람보르기니 등을 선물한 것은 물론, 여러 금전적인 지원에 나섰다. 또한 박민영의 친언니 역시 강 씨가 소유한 회사 중 한 곳의 사회이사로 있는 등 가족들도 인정하는 연인 관계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민영은 해당 열애설 상대와 결별했다며 "박민영이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강씨로 인해 검찰 소환 조사를 받은 것은 물론, 2억 5천만원을 받은 정황 등도 포착돼 재차 논란이 불거졌으나 이에 대해서도 "강종현 씨에 의해 배우 계좌가 사용된 것 뿐"이라고 해명에 나섰다.


▶ '서정희 딸' 서동주, 과감한 화이트 비키니…육감적 몸매라인에 '아찔'
▶ 브브걸 민영, '먹토' 습관 고쳤나…수영복에 드러난 육감적 몸매라인
▶ 경리, 어깨라인 드러내고…츄리닝도 아찔하게 소화하는 근황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