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솜, 자유로운 영혼의 '홍작가' 그 자체 (싱글인서울)
'싱글 인 서울'이 베일에 싸인 로맨틱 소설계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홍작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이솜이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로맨스 소설계의 베스트셀러 작가 ‘홍작가’로 분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솜은 베일에 싸인 로맨스 소설계의 베스트셀러 작가 ‘홍작가’ 역을 맡아 또 한 번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보여준다. ‘홍작가’는 깔끔한 필력과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로맨스 장르에서 인정받는 작가로 싱글 라이프를 담은 에세이 ‘싱글 인 더 시티’ 시리즈 중 ‘싱글 인 바르셀로나’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 가는 자유로운 영혼의 ‘홍작가’가 지닌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고 있다. 먼저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로 스타일링한 시크한 모습은 베일에 싸인 ‘홍작가’가 어떤 인물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영호’(이동욱)가 참여하는 에세이 시리즈 ‘싱글 인 더 시티’에서 ‘싱글 인 바르셀로나’ 편을 집필하는 ‘홍작가’가 책을 출간하는 과정에서 어떤 활력을 불어넣어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솜을 비롯해 이동욱, 임수정 등이 열연한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김사랑, 초미니 스커트입고 아찔하게 꼰 다리…여전히 미모 성수기
▶ 서현, 11자 복근 드러낸 핑크 셋업…소녀시대 비주얼
▶ 남현희, '15세 연하·재벌3세'와 재혼 발표 후…강경 대응 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