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제공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는 글로벌 앰버서더 김우빈과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워치메이커의 워치메이커’ 영상을 공개했다.

예거 르쿨트르는 190년의 역사 동안 매뉴팩처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1,400개 이상의 다양한 칼리버를 제작하였다. 올해 탁월함이 탄생하는 순간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메종을 이끌어온 가치인 인내, 겸손, 노력, 탁월함을 향한 헌신을 기리는 새로운 캠페인 ‘워치메이커의 워치메이커’를 선보였다.

새로운 캠페인은 예거 르쿨트르의 글로벌 앰버서더 김우빈과 안야 테일러 조이가 함께했다. 지난 5월 공개된 메종의 또 다른 앰버서더 레니 크라비츠(Lenny Kravitz)와 안야 테일러 조이의 영상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거대한 역광 큐브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배경 속 두 사람의 이야기와 함께 메종을 대표하는 타임피스인 리베르소가 등장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겉으로는 너무나 수월해 보이는 이들의 독창성 뒤에는 드러나지 않는 노력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며, 이를 자연스레 워치메이킹 기법과 장인 기술에 대하여 비유로 담아냈다.

한편, 예거 르쿨트르의 글로벌 앰버서더 김우빈과 안야 테일러 조이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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