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XOOOS 수스' 영상캡처


박서준과 열애설이 불거진 가수 수스의 근황이 전해졌다.

29일 유튜브 채널 'XOOOS 수스'에는 'Summer In Bangkok'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수스가 태국 방콕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다.

수스는 "여기는 태국 방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VERY SUMMER Festival' 공연을 하게 돼 태국에 방문했다. 오늘은 사운드체크 겸 드라이 리허설이 있는 날이다"이라고 태국에 방문한 이유를 설명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메이크업을 하고 리허설에 입을 옷을 고르는 수스의 모습 등이 담겨있다. 특히 수스는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지금 로션까지 바른 상태"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잡티하나 보이지 않는 완성형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기 때문.

수스는 블랙 크롭탑 티셔츠에 초미니 그레이 스커트를 매칭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자태를 자랑했다. 여기에 블랙 운동화와 모자를 매칭해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수스의 초미니 스커트에 그의 완벽한 몸매라인이 드러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더했다.

한편, 수스는 지난 6월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이 불거지며 화제를 모은 인플루언서로, 지난해 레이블 'WAVY'에 합류해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Made In Heart'를 발매한 뒤 국내외 행사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만 박서준은 열애설과 관련해 "관심은 감사한 일이지만,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있어서 큰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운 것 같다"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박서준은 현재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러스 라인에 완벽 복근…아찔하게 소화한 티셔츠
▶ 성해은, 몸매가 이렇게까지 좋았나…치파오에 드러나 'S라인'
▶ 서동주, 다이버 복장하고 수중 사진 공개 "첫 프리 다이빙"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