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23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현태 결혼 축하해. 너무나 예쁘고 사랑 넘쳤던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결혼식 장면 속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시종일관 웃음 지으며 사랑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레이디제인은 심플한 A라인 드레스를 입고 임현태는 몸에 딱 맞는 턱시도에 긴 리본 모양의 보타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 지으며 부부로서의 첫 발을 내디뎠다.

한편,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7년 열애 끝에 오늘(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1984년 생인 레이디제인은 지난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한 뒤 '홍대 여신'이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얻은 뒤, 방송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도 활약을 펼쳤다.

1994년 생인 임현태는 2014년 그룹 빅플로로 데뷔한 이후 여러 드라마 작품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그룹 활동을 마친 이후에는 배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에 출연한 바 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끈 하나로 가린 아찔 바디프로필
▶ 클라라, 결혼 후에도 완벽 미모…아찔한 글래머러스 몸매
▶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훈남 남편과 달콤했던 발리 5년 "한국에서 새로운 인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