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픽콘DB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다.

6일 손동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굳은 표정으로 방송을 켠 손동운은 "너무 늦어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조심하는 입장에서 그런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여러분들이 조금 더 속상하고 더 혼란이 가중됐을 것 같다. 더 빨리 왔었어야했는데 이렇게 늦게 찾아왔다"라며 결혼 발표 이후, 침묵했던 시간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다.

침묵이 길어진 이유도 설명했다. 손동운은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뵈어야할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켰다"라며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 회사, 형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먼저 미안하다,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다.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라고 다짐을 내비쳤다.

방송 중 연이어 물을 마시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손동운은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 다른 것보다 좀 오래 계속해서 여러분들 만나뵐 수 있도록 제가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팬들과의 앞을 내다보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손동운 지난 달 27일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통해 비연예인 여성과 오는 9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후 일부 팬들은 하이라이트의 완전체 활동 계획에 그의 결혼으로 인해 차질이 생겼으며, 소통이 부족했다고 지적했다.

손동운은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글들도 잘 읽고, 읽으면서 생각도 많이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여러분들도 식사 잘 하시고, 잠도 푹 잤으면 좋겠다"라며 "다시 또 찾아뵙겠다"라고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에게 과감한 뽀뽀
▶ 13기 옥순, 성형설에 직접 해명 "태어나서 손댄 곳은"
▶ 심으뜸, 치킨 참고잔 보람있네…가슴·힙라인 모두 '으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