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3기 정숙, 11기 영수와 열애 시작? "제가 적극적으로 대시"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정숙이 연인사이로 발전한 11기 영수와의 만남에 대해 솔직하게 전했다.
7일 13기 정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솔 100회특집 보면서 무물해볼까요"라는 글로 네티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연인 사이로 발전한 11기 영수에 대한 언급.
한 네티즌은 '두 분 어떻게 만났나요?'라고 물었고, 13기 정숙은 "제가 마음에 들어서 먼저 적극적으로 대시했습니다. 사진은 애프터한 날. 화질이. 부끄러우니까 작게"라는 글과 함께 11기 영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럽스타 사진 요청에는 "올리기가 좀 조심스러워서요. 노력해볼게요"라고 답하며 커플이 담긴 그림을 든 영수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11기 영수의 장점에 대해서도 7가지나 말했다. 13기 정숙은 "잘생겼다, 귀엽다, 귀가 예쁘다, 인품이 정말 좋다, 지적이다, 차분하다, 계란말이를 잘한다"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결혼 시기에 대해서는 "결혼을 위한 겨혼보다는 때가되면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요"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13기 정숙은 '나는솔로' 11기 출연자 영수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이 출연한 '나는 솔로'는 지난 7일 100회를 맞아 15기의 로맨스를 처음 공개했다.
▶ 제시카,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려지지 않는 가슴라인
▶ 14기 옥순 "9주간 화제의 중심…왕관을 내려놓은 기분"
▶ '권상우♥' 손태영, 의외의 '아침손님'에 깜짝…인스스 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