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깻잎, 여고생 느낌? 엔시티드림 '더드림쇼2' 관람 인증 "최애 마크"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여고생 느낌으로 엔시티드림 '더드림쇼2'를 관람했다.
2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 진짜 오랜만에 가슴이 웅장해지더라. 너무 잘하는거 아니냐고. 멋짐 진짜. 처음부터 쭉 무대를 즐기는 모습들이 너무 보기 좋았다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깻잎은 루즈핏 흰 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칭하고 넥타이로 보인트를 준 여고생 느낌의 착장으로 콘서트장을 찾았다. 콘서트를 앞두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설레는 모습으로 가득하다.
이후 댓글을 통해 콘서트 후기를 소통했다. 한 네티즌은 "런쥔이 후기 좀 풀어주세요"라고 했고, 유깻잎은 "와 런쥔 아니 완전 조각에다가 노래실력 목소리까지 완벽한거 뭐예요?"라고 반문하며 극찬했다. 최애를 묻는 질문에 "저는 마크요"라고 수줍게 답하며 미소를 자아내기도.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 결혼해 딸 솔잎 양을 얻었다. 하지만 결혼 4년 만인 2020년 이혼,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유깻잎은 최근 볼패임 재수술을 했다고 알린 바 있다.
▶ '나는솔로' 100회, 비주얼 15기 출격…여신이세요?
▶ 오상진 이 모습에 반했나…김소영, 모델보다 잘 어울리는 수영복 핏
▶ 이소라 "'돌싱글즈3' 나온 후 남 시선 의식"…최동환과 연애 중 질문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