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라 한승연, 이지훈과 동갑내기 커플 케미…'빈틈없는 사이' 포스터 공개
이지훈, 한승연 철벽 로맨스 코미디 영화 '빈틈없는 사이'가 7월 5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7월 5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공개된 '빈틈없는 사이'의 ‘쌈’ 메인 포스터는 “24시간 쉴 틈 없이 벽 넘는 소음 플러팅”이라는 카피와 함께 이지훈, 한승연이 헤드셋, 뿅망치, 마이크 등 각종 공격 무기를 총동원하여 그들만의 알콩달콩 소음 전쟁을 예고한다.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연애를 선보일 배우 이지훈, 한승연은 같은 나이로 촬영 현장부터 찰떡 호흡을 선보여, 영화에서도 티격태격하는 환장할 동갑내기 커플 케미를 뽐낸다. 이지훈은 옆집 남자 ‘승진’ 역을 맡아 멜로 눈빛과 다정다감한 목소리로 매력을 선보인다. 한승연은 24시간 재택 근무하는 옆집 여자 ‘라니’ 역으로 발랄하면서도 시니컬한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한편, '빈틈없는 사이'에는 고규필,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임강성 등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다채로운 매력과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완성했다. 오는 7월 5일 극장 개봉.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1년만에 더 균형잡힌 몸매…태가 다르네
▶ 테이, 찬란한 골프장 결혼식 공개…김신영 사회
▶ 양정원, 모노키니에 드러낸 완벽 S라인…'♥재력가 남편'과 신혼여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