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나영, 구교환과 나란히 섰을 뿐인데…묘하게 설레게 만드는 '박하경 여행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공개 이후 실시간 인기 프로그램에 등극하며 장르적 시도에 호평을 받는 가운데, 5화~8화 공개를 앞두고 이나영과 특별 출연 배우들의 ‘회차별 여행 인증샷’을 공개한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1화에서 4화 공개 이후, 미드폼 포맷 형식과 당일치기 여행이라는 공감 가득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공개와 동시에 웨이브 실시간 인기 프로그램으로 등극했다.
웨이브가 ‘박하경’과의 만남을 엿볼 수 있는 특별 출연 배우들과의 ‘회차별 여행 인증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인증샷은 이나영과 매 에피소드를 풍성하게 채우는 특별 출연 배우 구교환, 길해연, 박인환, 선우정아,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나다 순)이 담겨 있어 찰떡 호흡을 기대케 한다. 특히 영화제를 배경으로 구교환과의 묘한 로맨스 호흡을 보여준 이나영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또한 극 중 이나영의 제자로 출연한 한예리, 절에서 수양하는 사람으로 등장한 선우정아,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우연히 만남을 갖게 된 박인환 등 역시 그때의 무드를 떠올리게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이나영이 “특별 출연 배우들과의 호흡은 매번 긴장되기도 하고 궁금했어요. 어떤 분이 어떤 톤으로, 어떤 상황들이 생기고 어떤 애드리브를 만들어 갈지 궁금하면서도 재밌었어요”라고 말한 바. 특히, 5화~8화에 출연을 알린 길해연, 심은경, 조현철과의 투샷이 담긴 모습은 새로운 여행지에서 펼쳐질 ‘박하경’과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언론 초청 시사 간담회에서 미리 공개된 1화~4화 에피소드와 다르게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아 더욱 기대를 높이는 '박하경 여행기'의 5화~8화 에피소드는 더욱 다채로운 스토리와 힐링, 즐거움이 꽉 찬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5월 31일(수) 11시 공개될 5화~8화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 퀸와사비, 62kg에서 10kg 다이어트 성공…확 드러난 글래머러스 라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1년만에 더 균형잡힌 몸매…태가 다르네
▶ 양정원, 모노키니에 드러낸 완벽 S라인…'♥재력가 남편'과 신혼여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