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채널 'tvN' 영상캡처


공연 중 19禁 퍼포먼스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화사의 남다른 포부가 전해졌다.

유튜브 채널 tvN에는 '5분 하이라이트 미친 라인업과 무대.. 놔봐 언니들이 나 먼저 꼬셨어 #댄스가수유랑단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 이효리,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에 대한 설명과 함께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화사의 모습. 화사는 자리에 늦는 이효리에게 "선배님 주인공 병"이라고 하며 '막내 온 탑'(가장 윗 자리에 선 막내)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무대 위에서 자신의 곡 '멍청이'를 언급하며 "이 멍청이들아"라고 말해 현장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효리는 회의 중 "화사가 스트립쇼 하고 싶대"라고 폭로했고, 화사는 "저희는 방탕해질거예요"라며 "그동안 누리지 못한 끼들을 여기서 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시선을 모았다.

한편, 오는 5월 25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지며, 특히 아티스트 각자의 커리어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이 매회 공연 셋리스트로 구성돼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의 귀환'이 될 전망이다.


▶ 김가영, 비키니에 드러난 글래머러스 자태…"울아빠자기" 가족사랑
▶ 뉴진스 다니엘, 복근 드러내고 '인어공주' 같은 자태
▶ 클라라, 셔츠만 입은거야?…맨발로 뽐낸 대문자 S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