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인스타그램


'나는 SOLO' 10기 출연자 현숙의 실물을 본 사람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14일 10기 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화창한 주말. 화창한 날은 또 라벤더 컬러로 입어줘야지. #주말은꾸꾸꾸 #꾸민듯꾸민듯엄청꾸민듯"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10기 현숙은 라벤더 컬러감의 투피스를 입고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앞머리를 내린 현숙은 발랄한 분위기를 더하며, 옆트입이 있는 롱스커트는 섹시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에 10기 현숙의 실물을 본 사람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한 네티즌은 "낮에 신세계 센텀 지하1층 스벅에서 여경씨가 내 앞에 있을 줄이야. 진짜 세상 참 좁네요. 실제로 너무 예뻐서 혼자 계속 감탄했어요. 근데 자주 올라오는 사진만 보다 실제로 만나니 인상이 너무 좋고 성격도 서글서글하고 준철씨가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아요. 두분 항상 응원하고 예쁜 사랑하세요"라고 극찬했고, 또 다른 네티즌 역시 "낮에 센텀몰 식당가에서 봤어요. 긴가민가 했는데 맞네요. 얼굴이 너무 작고 예뻐서 눈에 확~~뜨이던데요. 항상 응원합니다"라는 댓글로 감탄을 더했다.

이에 10기 현숙은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영철님 칭찬 듬뿍 해주신것도 오빠에게도 전달했습니당~ 엄청 좋아하네요. 만나서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라며 겸손하면서도 진심을 담은 댓글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더했다.

한편, '나는 SOLO' 10기는 돌싱특집으로 진행됐다. 해당 기수에서 현숙은 영철과 최종선택에서 커플이 된 이후, 현재까지 애정을 이어오고 있다.


▶ 장원영, 바비인형보다 더 비현실적인 S라인으로 남친 찾기?
▶ 이효리, 가슴에 손 얹고 마마무 화사와 볼륨감 대결? 웃음 빵!
▶ 트와이스 지효, 착시 의상에 깜짝…명품 몸매 자랑하는 시스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