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과 애정전선 이상 無? "사랑하는 사람 만났다"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와 최동환의 변함없는 애정 전선이 전해졌다.
3일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가졌다. 이소라는 다이어트, 사진 찍는 팁 등을 묻는 질문 등에 솔직하게 답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연인 최동환과의 열애. 한 네티즌은 이소라에게 '방송 출연을 후회하시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소라는 "잃은 것도 얻은 것도 많고, 후회를 안 한다면 거짓말. 후회를 해도 일어난 일이 달라지지 않으니, 생각하지 않으려 하는 성격입니다만, 다시 돌아간다면 생각은 많이 들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인생에 있어 큰 터닝포인트가 되었어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 것에 있어서 감사합니다"라고 답변을 마무리지었다.
이소라는 '돌싱글즈3'을 통해 최동환과 연인 사이로 발전, '돌싱글즈 외전2- 괜찮아 사랑해'에 출연해 공식커플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돌싱글즈 외전2'가 방송되던 중 이소라의 전 남편의 폭로로 상습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 나쁜 이미지로 오해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 윤박 예비신부, '6살 연하' 미모의 모델 김수빈…알고보니 럽스타그램?
▶ 장윤정, '미트2' 출연진에게 "누나라고 불러"
▶ '43세' 신지, 20대 같은 몸매 관리 근황…완벽 레깅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