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픽콘DB, dc인사이드 제공


네티즌들이 시청자가 외면해도 꾸준히 예능 출연하는 스타로 이승기, 박나래, 이상민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시청자가 외면해도 꾸준히 예능 출연하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38,887표 중 8,097(21%)표로 1위에 오른 이승기는 바른 이미지와 뛰어난 진행 능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나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가 공개된 이후 숱한 잡음에 휘말렸다. 지난 7일 배우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린 이승기는 결혼식 이후에도 이다인 집안 관련 의혹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자 장문의 해명글을 올리며 심경을 고백했다.

2위는 5,645(15%)표로 박나래가 차지했다.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등다채로운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나래는 과거 유튜브 '헤이지니' 출연 중 행한 성희롱으로 논란이 불거지며 많은 비난을 받았다. 이 사건으로 경찰 조사까지 받은 박나래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다.

3위는 3,647(10%)표로 이상민이 선정됐다. 빚쟁이임에도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많은 응원을 받았던 이상민은 방송에서 가난함에도 호화로운 생활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컨셉이 아니냐는 의혹을 샀다. 이로 인해 대중의 반감을 산 이상민은 빚이 늘어난 것뿐이라고 해명했으며, 최근에는 대부분의 채무를 상환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 붐, 기안84, 홍진영 등이 뒤를 이었다.


▶이효리, 야한게 아니고 멋져…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
▶10기 현숙, '♥영철'의 결혼식장 활약에 "진짜 귀엽다"…애정전선 이상 無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답례품이 공개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