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열애설 해명' 현숙·상철 나란히…셋 제외한 '나는솔로' 13기, 끝인사
영숙, 영식, 순자를 제외한 '나는 SOLO' 13기 출연진이 끝인사를 전했다.
7일 13기 출연자 영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방 뒷풀이도 무사히 끝~ 다들 수고했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영숙, 영식, 그리고 돌싱임을 숨기고 출연한 사실을 공개적으로 사과한 순자를 제외한 13기 전 출연자들이 "고생했어요. 안녕. 바이바이"라고 인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13기 현숙과 상철의 모습. 앞서 13기 현숙과 상철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나는 SOLO' 최종선택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두 사람은 "(열애 중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현숙은 "원래 동네가 너무 가깝다. 건대쪽에 살고있어서 실제로 같이 만났고, 찍힌 거 저희 맞다. 종종 만나서 같이 좀 놀았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상철은 "전시보러 가고, 한강 산책하고 그랬다. 너무 많이 간 것처럼 나왔다"라며 "올해 오빠랑 친해졌고, 많이 같이 돌아다녔다. 현숙-상철단이 있더라. 안타깝지만 좋은 소식 못 들려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밝히며 웃음지었다.
한편, 지난 5일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 ‘나는 SOLO’에서 13기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 장면이 그려졌다. 13기는 개성 특집으로 개성파 출연진들이 모였다. 그리고 12명은 무려 5커플 탄생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남겼다. 현숙-영수, 상철-옥순, 영식-영숙, 광수-순자, 정숙-영호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지목하며 커플이 됐다. 하지만 방송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단 한 커플도 현실 커플이 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식…사회·축가·신행지 등 이모저모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사기· 배임수재 혐의로 구속 기로
▶ '재미교포♥' 박은지, 출산 후 30kg 감량…늘씬한 수영복핏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