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한수연이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8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수연과 재계약을 체결,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수연은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해 영화 ‘달빛 길어 올리기’, ‘체포왕’, ‘더킹’, 드라마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회사 가기 싫어’, MBC ‘훈장 오순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tvN ‘악의 꽃’, ‘킬힐’ 등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KBS 드라마 ‘두뇌공조’에서 천재 기타리스트의 아내이자 알코올 중독으로 인한 기억 장애를 앓고 있는 인물 정인영 역으로 특별 출연해 섬세하고 디테일한 연기로 드라마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었다. tvN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선 선과 악을 오가는 양면성 가득한 인물 홍유라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구현해내며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한수연 배우와 또 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배우 한수연이 앞으로 연기 세계를 더욱 확장하고 끊임없이 활약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수연이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허재, 세븐, 박찬민, 지숙, 나르샤,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이유빈, 조수연, 곽민선, 한초임, 배우 선우은숙, 지수원, 임강성, 백승희, 김민영, 박신우, 홍준기, 백서이, 이금주, 이현아, 당구선수 한주희, 배구선수 김수지, 골프선수 조아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되어 있다.


▶ 유아인, 첫 번째 입장 표명에서 무슨 말 했나…5번의 "죄송합니다"
▶ 제시카, 이렇게 글래머였나? 中걸그룹 재데뷔 앞둔 비주얼
▶ '박지성♥' 김민지, 깜짝 놀란 마음 "밥하다 이상하게 조용해서 가보니"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