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송혜교, 이 친구들과는 사이 좋았나봐…'난 와인 한 잔 했어, 연진아' 폭소
송혜교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함께했던 배우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환한 웃음의 송혜교다.
22일 기은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모임. 맛있는 음식, 좋은 사람들과 너무 행복했다. #Ki와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 2021년 11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방송된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열연한 배우 송혜교, 최희서, 박효주, 기은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한식 베이스의 음식점에 모여 와인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숨기지 못하고 있다.
특히 송혜교는 차 밖에 있는 최희서를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다가 결국 빵터지는 미소로 즐거운 분위기를 숨기지 못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속 문동은과는 상상할 수 없는 모습이라 웃음을 더한다. 특히, 송혜교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난 와인 한 잔을 했어, 연진아'라고 '더 글로리'에 과몰입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가 열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는 오는 3월 10일 시즌2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슈PICK] '왔다장보리' 비단이 김지영, 전남친 빚폭로에 직접 입 열었다
[이슈PICK] 고소영♥︎장동건, 아들·딸의 남다른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