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기 현숙, 치아교정·앞트임→'♥︎영호'가 의사인 것보다 더 중요한 것 고백
11기 현숙이 미모의 비결과 함께 '나는 SOLO'에서 만나 현재까지 열애 중인 11기 영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1기 현숙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성형과 연인 영호에 대한 내용.
한 누리꾼은 '영호가 의사 아니었어도 영호 선택 하셨을까요?'라고 물었고, 현숙은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셔서 멋있어 보인 것도 있었지만, 영호님이 꼭 의사라서, 의사이기 때문에 선택한 건 아니에요. 직업 말고도 훌륭한 장점이 많으신 분이고, 성격이나 취향, 가치관 등 저와 맞는 부분이 많았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영호에 대해 '귀엽기도 한데, 긍정적이고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한 사람이라 제가 배우는 점이 많아요'라고 덧붙이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외모에 관하 질문에도 솔직히 답했다. 한 누리꾼은 '혹시 성형하셨나요?'라고 물었고, 현숙은 '치아교정이랑 앞트임한게 전부'라고 답하며 '그리고 주기적으로 턱 보톡스는 맞아요. 근육이 너무 잘 생기는 것 같아요. 코, 턱은 아무것도 안했고요. 둘다 워낙 비대칭이고 턱관절 원래 안 좋아서 뭐라도 하고 싶은데 수술했냐고 하셔서 억울..암튼 원래 이래요. 다이어트 강추입니다. 체중의 10% 정도만 덜어내도 사람이 달라져요'라고 답했다.
한편, '나는 SOLO' 최종 선택이 끝난 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는 11기 전 출연자가 함께한 가운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고 11기 최종선택 커플 중 현숙과 영호만이 현재까지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슈PICK] 10기 옥순, 실명 공개하며 '♥︎유현철'과 데이트 사진 공개했는데…문제는?
[이슈PICK] '다섯째' 출산 2주 만에 개미 허리 가능해? '거짓말' 소리 듣는 경맑음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