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철 인스타그램


'나는 SOLO'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한 출연자 현숙, 영철의 달달한 근황이 공개됐다.

27일 '나는 SOLO' 10기 출연자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내여자와 우리동네 아름다운 데이트코스 #너와의 데이트는 예술이야 #아트갤러리 #청양군"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는 갤러리 같은 공간에 선 현숙, 영철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달달함은 댓글로 이어졌다. 현숙은 "같이 있으면 걱정없이 마음이 편해지는 내 최고 절친쓰 ㅠㅠ"라고 했고,  영철은 "든든한 오빠, 편안한 친구, 몸개그&드립 개그맨, 애정넘치는 남자친구 ㅎㅎㅎㅎ 깽이공주님 옆자리는 내자리"라고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현숙은 "진짜 배꼽빠져ㅋ오늘 있었던 일들은 내가 비밀로 해줄게"라는 글을 덧붙여 장난꾸러기 커플 같은 일상을 보였다.

한편, 지난 달 26일 방송된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0기 최종화에서 영철과 현숙은 서로를 선택해 커플이 됐다.


[이슈PICK] '이병헌♥' 이민정, 세수 전 민낯 미모? "자세히 보면 눈꼽이…"
[이슈PICK] 이경실 "아들 손보승, 사고쳐서"…의도치 않게 '개시어머니' 된 사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