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민정→한지혜 축하…오윤아, 남다른 '인맥퀸' 생일 파티
이민정, 한지혜, 이소연, 아이비, 차예련 등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여배우 모임의 이유는 바로 배우 오윤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였다.
22일 오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윤아는 이민정, 한지혜, 이소연, 아이비, 차예련 등에 둘러싸여 환한 모습을 짓고 있다. 왕관과 금목걸이, 황금장갑까지 낀 공주님의 모습으로 감탄을 더한다.
오윤아는 생일을 맞아 절친인 여배우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두 손 모아 기도를 하며 케이크 앞 촛불을 불고, 선물을 양손에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까지 모두 행복했던 시간들이 담겨있다.
오윤아의 생일 사진 게재에 하희라 역시 "오~ 생일 축하해"라고 축하를 건넸으며 장영란은 "축하해요. 인복부자다", 황보라는 "온니 생일 축하해요", 클래지콰이의 알렉스는 "오, 생일축하해! 금장갑 너무잘어울리는거아니요?", 왕지원은 "언니! 생일 축하해용" 등의 댓글로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윤아는 슬하에 아들 민이를 두고 있으며,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로 드라마 컴백 예정이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역대 최고 미모? 솔로 6년 안 믿겨
[이슈PICK] 교회 선생님과 연애 중 임신…김보현♥김은석, 아이 넷 키우는 부부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