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훈훈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9일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왜 이렇게 많이 왔어~ 대가족 한자리에 모였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상민을 시작으로 세븐, 허재, 나르샤, 지숙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 팬 여러분! 올 한가위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엄청난 대박 기운을 여러분들께 쏟아부어드리겠습니다. 예쁜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전하며 추석 영상의 포문을 활기차게 열었다.

이어 방송인 김효진, 이정민, 박은지, 곽민선, 조수연, 한초임의 개성이 드러나는 추석 인사와 배구 선수 김수지, 당구선수 한주희, 골프선수 조아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까지 방송과 더불어 각 분야에서 전방위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인사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베테랑 배우 우현, 선우은숙, 한소은, 지수원, 황동주부터 연기와 외모 모두 열일 하는 한수연, 김은영, 백승희,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이금주, 이현아 등 배우 군단의 추석 인사는 반가움과 동시에 눈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은 추석 인사만으로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잘 드러내고 있다. 이에 이번 추석 연휴 각자의 영역에서 맹활약을 펼칠 이들에게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지숙, 김준희, 김효진, 이정민, 박은지, 곽민선, 이유빈, 조수연, 한초임, 배우 안내상, 우현, 선우은숙, 지수원, 조련, 전진기, 오현지, 황태광, 한수연,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한소은, 김은영, 김민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이금주, 배구 선수 김수지, 당구선수 한주희, 골프선수 조아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이 소속돼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