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 인스타그램


그룹 투애니원(2NE1)멤버 씨엘(CL)이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GD, 이하 지디)와 영상 통화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디와 영상통화하는 이미지를 캡쳐해 수달 이미지와 함께 게재했다. 또한 영상 통화 이미지에는 '지용오빠'라고 적혀있어, 여전한 두 사람의 친분이 느껴진다.

특히 씨엘은 최근 한국도 아닌,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해체 이후 7년 만에 그룹 투애니원(2NE1)의 완전체 무대를 꾸며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후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수의 사진을 게재하며 "제가 코첼라에 초대받고 이 자리에 멤버들을 초대하고 싶었던 이유는, 너무 늦어지기 전에 나의 힘으로, 우리의 힘으로 모이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이 무대를 통해 지금껏 저희를 지켜주시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드리고, 지난 13년 동안 투애니원을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빅뱅 역시 4년만에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을 발표하며 국내 음원사이트 1위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최신 차트서 3위, 빌보드 글로벌 200 (Billboard Global 200) 차트서는 9위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한편, 씨엘은 지디와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훈훈한 우정을 과시해 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