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가 블랙핑크 로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사진 : 이영지,로제 인스타그램

래퍼 이영지가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의 응답에 폭주했다. "오마이갓! 로제님"이라는 글로 보는 이들까지 그 기쁨을 누리게 했다.

16일 영지는 "홀리! 오마이갓! 로제님 정말 죄송해요. 제 얼굴 so 누추... 로제님 저는 항상 on the bed일 뿐이지만, 로제님은 언제나 on the 세계 이십니다. 로제님 'on the ground' 대성기원. 억만장자"라는 글과 함께 로제의 스토리를 공유했다.

사진 : 이영지,로제 인스타그램

앞서 영지는 로제의 곡 'on the ground'를 불렀다. 로제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로제 떡복이를 먹방하면서 그의 곡을 부른 것.

로제는 자신의 곡을 부르는 영지의 모습을 보게 됐다. 로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아아아 영지님 너무 고마워요"라고 글을 남겼다. 로제의 화답에 영지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미사여구를 동원해 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

한편, 지난 12일 오후 2시(한국시간) 전세계 동시 공개된 로제의 'On The Ground' 뮤직비디오는 이날 하루 동안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24시간 동안 약 3900만 뷰를 기록해 K팝 여성 솔로 가수로서 신기록을 세웠다.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