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새해인사를 전했다. / 사진 : 하이스토리 디앤씨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송중기, 고보결, 양경원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속 배우 고보결, 송중기, 양경원의 2021년 신축년(辛丑年) 신년 인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2021년 도착한 첫 번째 메시지를 컨셉으로 배우들의 따뜻한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다. 먼저 배우 송중기는 조심스럽게 안부를 물으며 “많은 분들이 힘든 한 해를 보내셨을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 힘든 시기를 잘 보내신 여러분들께 고생하셨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고 있는 ‘빈센조’를 통해 새해에는 밝은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배우 고보결,양경원이 새해인사를 전했다. / 사진 : 하이스토리 디앤씨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고보결은 “새로운 계획과,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면 좋겠어요. 다가오는 2021년 마음으로 함께해야겠지만 더 서로 사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귀여운 하트를 남기며 사랑스러운 기운을 전달했다.

배우 양경원은 “복잡한 걱정, 근심거리들 잠시 내려놓고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라는 위로와 함께 “2021년은 건강하고 밝고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