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예 황인엽, 키이스트와 전속계약…배용준X주지훈X김동욱과 '한솥밥'
배우 황인엽이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패션모델로 데뷔한 황인엽은 올해 플레이리스트의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에서 연기를 시작한 신예 배우다. 185cm의 큰 키에 매력적이고 트렌디한 외모를 가져 1020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WHY'는 이유도 모른 채 100일 기념일에 차인 남자가 친구들과 일주일간의 제주도 여행에서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첫 회부터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웹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극 중 황인엽은 훤칠한 키와 세련된 외모, 몸에 밴 매너까지 완벽한 '기재영'을 맡았다. 그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등장인물 간의 심리적인 갈등과 감정 표현에 몰입도를 더해 극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인 기재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서브병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를 갖춘 황인엽이 키이스트와 손잡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내로라하는 스타급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이자 신인 발굴에 노력해온 키이스트와의 계약 소식은 황인엽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키이스트는 배우 배용준, 손현주, 주지훈, 정려원, 김현중, 김수현, 김동욱, 소이현, 인교진, 우도환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