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차승원 생일 축하이미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배우 차승원의 생일 축하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0시, YG의 연기자 콘텐츠 채널 YG STAGE(ygstage.com/)에는  'HAPPY BIRTHDAY CHA SEUNG W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배우 차승원의 포스 넘치는 사진이 함께 게재됐다. 이미지 속 차승원은 포마드로 넘긴 헤어 스타일에 섹시한 눈빛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차승원은 최근 충무로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강우석 감독의 20번째 대작 '고산자:대동여지도'에서 주인공 '김정호'역을 맡아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tvN 예능 '삼시세끼:어촌 편'을 통해 배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친근함과 인간미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어필하고 있다.

YG는 차승원을 비롯해 지난 5일 유인나의 생일 축하를 시작으로 소속 연기자들에게도 생일 축전이미지 공개를 시작했다. 이는 최근 강동원, 김희애, 이종석에 이르기까지 국내 영화 및 드라마 분야를 넘어 아시아에까지 영향력을 미치는 배우 군단을 확보한 YG가 'YG패밀리'가 된 연기자들의 생일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한편, YG는 6월을 시작으로 소속 연기자들의 생일 축전을 YG STAGE를 통해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