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콘 취향저격, YG 명성 잇는 최강 아이돌 탄생
아이콘의 데뷔 워밍업 싱글 '취향저격'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5일 공개된 아이콘의 '취향저격'은 차트 진입과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이날 오전 8시 기준 현재 멜론 엠넷 올레,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총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는 차트 진입 순간부터 최고점을 찍어 '지붕뚫기'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취향저격'은 그루브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곡으로 풋풋하면서도 달콤한 가사를 통해 사랑을 시작하는 소년의 설렘을 잘 담은 노래다. 아이콘의 신선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곡은 특히 '너는 내 취향저격 내 취향저격' 파트의 중독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아이콘 취향저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콘 취향저격, 드디어 우리 바비가 데뷔를 했구나", "아이콘 취향저격, 얘들아 기다렸어", "아이콘 취향저격, 데뷔 노래인데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취향저격'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아이콘은 오는 10월 1일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11월 2일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