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 사진: SBS '하이드 지킬,나' 방송 캡처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진은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이 알콩달콩 만화책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늑한 작업실에서 한적한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각 손에 순정 만화책과 요리 만화책을 들고 집중해 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에서 그 어느 때 보다 평화로운 표정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실제 연인 같이 다정히 무릎베개를 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포즈가 눈길을 끈다. 담요를 덮고 현빈의 무릎을 베고 누워 만화책에 집중한 한지민의 모습에서 오랜 연인 같은 편안함이 묻어난다. 동시에 한지민에게 무릎을 빌려준 채 만화책을 읽고 있는 현빈의 포근한 미소에서 행복이 묻어나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하이드 지킬, 나' 14회에서는 공개된 사진 속 무릎 베개를 포함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소소하지만 로맨틱한 스킨십이 등장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에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정말 훈남 훈녀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로맨틱한 장면 기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연애하고 싶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